홈 > 참가업체

참가업체

아셀떡 아셀떡

대표자 김명진 홈페이지 http://www.ascake.co.kr
주소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매봉길64 부스번호 7K206
전화번호 031-532-2003 전시품목 끝판떡볶이, 떡이랑면이랑, 끝판떡국

회사소개

아셀(ASHER)은 기쁨과 축복을 드린다는 의미합니다.
우리나라 전통음식중의 하나인 떡의 문화를 계승,발전시켜 떡의 대중화는 물론 더나아가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최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으로 지역특산품과 연계하여 다양한 기능성제품을 연구개발 중에 있습니다.
이와 같은 노력의 일환으로 "포담포유"라는 포천시 브랜드 상품을 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는 당신을 위해 포천의 특산물을 담아드린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특산품 원기 1호(항당뇨기능성고추), 잣잎, 오디, 인삼, 곰취를 이용해 건강을 담았습니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다양한 상품 개발을 함으로써 여러방면으로 진출을 모색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편리하게 건강한 아셀떡을 접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간편하게 떡볶이, 떡국등을 즐길 수 있도록 끝판시리즈(끝판떡볶이, 떡이랑면이랑, 끝판떡국, 끝판라볶이)컵제품과 별난떡볶이 등을 출시하여 국내외로 수출도 하고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끝판떡볶이

아셀떡

쫄깃한 식감을 가지며 토마토소스를 가미하여 매운맛과 단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떡이랑면이랑

아셀떡

떡라면을 가열하지 않고 뜨거운물만 부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떡의 깔끔함과 라면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으며 든든한 한끼식사로 적당합니다.

참가업체제품

끝판떡국

아셀떡

진한 국물맛이 우러나는 간편한 떡국입니다.

참가업체제품

끝판라볶이

아셀떡

쫄깃한 식감의 떡과 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제주 오메기떡

제주 오메기떡
오메기떡은 차조가루를 둥글게 빚어 도넛처럼 가운데 구멍을 내고 삶아서 팥고물에 굴린 것으로 제주도 지방에서 유래되었고 차조의 제주도 방언이 오메기라는 것에서 오메기 떡이라 불립니다. 제주 향토떡인 오메기는 한라참쑥과 찹쌀, 팥이 주재료로 사용됩니다. 영양만점 팥과 쫄깃쫄깃한 식감의 오메기 떡은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합니다. 농식품부 장관상 수상, 도지사상 수상, 쌀가공품 품평회 대상 수상, 우수쌀 가공제품 Top10에 선정되는 등 떡으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영예에 오른 떡입니다.

떡고로케(고구마단호박, 치즈감자, 통팥견과류)

떡고로케(고구마단호박, 치즈감자, 통팥견과류)
떡과 고로케? 어떻게?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다양한 맛의 고로케, 어묵고로케가 인기입니다. 그러나 그 속에서 우리의 것은 잘 찾아볼 수 없는것이 현실. 우리는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있는 고로케에 우리의 떡을 접목한다면 그만큼 잊혀져가는 우리 떡을 각인시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밀가루 반죽 대신 떡과 속 앙금은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맛있는 앙금을 개발, 접목하였고 지금의 떡고로케가 탄생했습니다. 떡 고로케는 식감부터 건강까지 꼼꼼히 준비하였습니다. 기존 고로케의 바삭한 식감은 물론 떡 특성이 잘 살아있는 쫀득함까지 함께 있기 때문에 취식 시 식감이 아주 좋으며, 고로케 앙금의 경우 건강한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아이들부터 어르신까지 모듬 연령층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굳지않는 치즈떡볶이

굳지않는 치즈떡볶이
좋은 재료만을 골라 전통기법으로 만든 치즈 떡볶이는 갓 뽑은 듯 부드럽고 쫀득한 맛을 살린 안심 먹거리입니다. 위생적인 HACCP 시설에서 가공 후 즉시 냉동하여 식품에 안전과 쫄깃함을 더 하였습니다. 쌀떡과 치즈가 듬뿍 들어가 맛과 영양 그리고 예쁜 모양까지 담았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표 영양간식으로 후라이팬에 버터를 두른 후 살짝 구워 꿀에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똑쌀떡국 1호

똑쌀떡국 1호
국산 쌀로 만든 쫄깃한 떡과 사골엑기스만을 추출해 동결 건조시킨 사골 곰탕스프, 계란지단이 포함되어 있는 야채스프가 들어있어 가정에서 끓여 먹는 떡국 맛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끓는 물을 붓고 약 3~4분후에 드시면 간편하고 맛있는 떡국을 드실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별첨되어 있는 매운맛 분말스프를 조절하여 드실수 있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