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참가업체

주식회사 밥닥 주식회사 밥닥

대표자 황태일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bapdak
주소 부스번호 7K105
전화번호 070-8883-8063 전시품목 닭날개영양밥(볶음밥)

회사소개

주식회사 밥닥은 전 세계 '길거리 음식(street food)'을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상품화합니다.
'길거리 음식'은 모든 서민을 위한 음식이며, 각 나라의 지역 특성과 역사, 문화, 삶의 애환을 담고 있는 음식 상품입니다.
밥닥이 '길거리 음식(street food)'에 주목하는 이유는 입으로 먹는 상품(음식) 이전에 눈으로 교감 가능한 이야기(story)와 역사(history)를 담을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밥닥은 전 세계 길거리 음식을 건강한 테이크아웃 및 HMR으로 상품화하여 국내외에 알리고 공급합니다.
밥닥은 '길거리 음식(street food)'에 한식을 담습니다. 즉 불고기, 비빔밥(볶음밥), 잡채, 떡갈비 등 우리 나라 대표 음식을 닭날개 용기에 담아 상품화합니다. 또한 전세계 전통 음식을 닭날개 용기에 담아 상품화합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닭날개볶음밥

주식회사 밥닥

밥닥이 만든 길거리 음식 상품으로 닭날개영양밥의 세수 상품입니다.
우리 농가에서 생산되는 쌀과 야채, 육류 등 농산물을 맛있게 볶아서 닭 날개 용기에 담은 테이크아웃 상품입니다.
새로운 치느님 상품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닭(날개)을 소재로 상품화 하였습니다.
닭 날개의 뼈를 빼고, 볶음밥을 담을 수 있도록 용기화한 상품입니다. 볶음밥, 비빔밥, 잡채, 불고기, 떡갈비 등 다양한 한식을 담은 테이크아웃 상품입니다.
특히 캠핑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즉 캠핑장에서 즐거운 식사 - 밥을 따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햇반 들고 전자렌지를 찾을 이유도 없습니다. 캠핑장에서 고기 구울 때 함께 구워 먹을 수 있는 쌀음식은 닭날개볶음밥 뿐입니다.
서울 명동, 대하로, 전주한옥마을, 부산깡통시장 등에서 인기있는 상품으로, 푸드트럭 노점상, 분식점 등에서 '치느님의 신세계'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라면과함께넎고 끓인쌀밥

라면과함께넎고 끓인쌀밥
♥ 쌀을 발효해서 소화가 잘 됩니다. ㅡ조리 방법ㅡ ☆ 건면: 기름에 튀기지 않은 라면 (전복울금라면) 찬물에 스프를 넣고 저은 후 면과 쌀밥을 함께 넣어 끓인다 * 칼로리? 유탕면의 절반! ☆유탕면: 기름에 튀긴라면 (일반 라면) 찬물에 스프를 넣고 저은 후 쌀을 넣고 물이 끓으면 라면을 넣는다. ☆볶음밥: 후라이팬에 쌀과 물 1:2 로 넣고 저은 후 야채와 함께 익히면 맛있는 볶음밥이 됩니다. ☆국밥: 각종 국에 '라면과함께끓여먹는쌀밥'을 넣고 함께 끓이면 맛있는 "국밥"이 됩니다. *죽용: 죽쓸 재료에 물을 붓고 쌀을 넣어 5~8분 끓이면 맛있는 죽이 됩니다. ☆ 간식용: 배고플 때 그냥 드셔도 속이 편안합니다. ☆후레이크: 커피나 차, 아이스크림과 함께 드셔도 좋아요.

빠르고 바른밥 백미

빠르고 바른밥 백미
100% 국내쌀, 국내기술력의 국내 브랜드 제품으로 오직 물과 쌀만 이용하여 생산합니다. 노란 쌀눈이 살아있는 쌀눈쌀을 이용하여 생산하기 때문에 건강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압력솥 원리로 뜸처리 과정이 있기때문에 밥의 찰기가 우수하고 맛이 좋습니다. HACCP 인증받은 시설에서 생산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먹거리로써 첨가물 無, 색소 無, 환경호르몬 無 걱정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비빔밥

바로비빔밥
뜨거운 물만 부어 즉석에서 라면과 밥을 함께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건조식품이라 유통기한이 길고 상온보관이 가능하여 등산, 여행, 캠핑등 아웃도어 시장 뿐만 아니라 간편가정식(HMR)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라면과 밥을 한꺼번에 먹기를 원하는 한국인의 특성을 잘 살린제품으로 포장지 안에 뜨거운물과 짬뽕소스를 붓고 5분후에 드시면 간편하게 라면과 밥을 즐실수 있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